플로깅은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뜻하는 신조어예요. 큐레터에서도 소개했던 적 있으니 이미 아셨겠죠?! 😝
사실 이번에 이슈가 된 곰표의 플로깅 이벤트는 지난해 11월에 열린 캠페인이었는데요. 당시에는 소수만 아는, 많이 알려진 캠페인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12월 24일 곰표 브랜드 홈페이지의 '곰표 CSR' 카테고리에 캠페인 내용이 등록되고 여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공유되면서 이슈가 되었죠.
곰표는 어떻게 플로깅과 브랜드 마케팅을 연결해서 많은 사람의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걸까요? 자세한 내용과 이미지까지 함께 살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