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가 멀다 하고 변하는 소비자의 마음과 성향! 당연히 마케터라면 이러한 변화에 맞게 마케팅 활동도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이고 싶을 거예요. 하지만… 작고 귀여운 회사에 다니고 계신다면 큰 비용을 들이기 현실적으로 어렵죠. 게다가 비용과 노력만큼 효과가 없을 수도 있고요 😨
그렇다면 큰 비용 부담 없이도 마케팅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바로 ‘카피’! 비용 부담이 큰 다른 마케팅 방식과는 달리, 문구를 만드는 것에는 큰 비용이 들지 않잖아요.
그렇다고 아무 문구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보는 순간 사게 되는 1초 문구>에서는 잘 팔리는 문구에는 특징이 있다고 말해요! 그리고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위법이 되어 과징금을 물어야 하는 문구까지 설명해주고 있는데요. 광고 심의를 지키면서 소비자를 유혹하는 문구가 궁금하시다면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